고객지원

사람중심의 안전 확보를 위한 산업재해로 부터 행복을 지키는 기업

자주 묻는 질문

  • Q. [인세프] PDF다운로드시 다운로드 실패할 때가 있는데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크게 두가지의 경우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휴대폰 기종이 S10 이전의 기종의 경우입니다. 해당 경우는 앱에서 보고서 작성은 되지만 PDF 다운로드는 되지 않습니다. PDF 기능 자체를 해당 기종에서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기종을 바꾸지 않으면 해결하기 어렵습니다. 갤럭시 탭 또는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는 현장명에 특수문자(/,-,~ )가 있는 경우입니다. 이유는 현장명으로 파일명이 생성되기 때문에 파일명에 특수문자가 들어가면 파일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해당경우는 특수문자가 들어간 현장만 PDF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현장명을 수정(특수문자 제거)하면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Q. [인세프] 휴대폰 앨범용량이 가득차서 사진을 지워야하는데 사진을 따로 보관할 수는 없나요?

    서버에 저장되어 개인이 보관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 Q. [인세프] 보고서를 전달했다는 근거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현재 개인정보호법으로 인세프 내에서 보고서 전달 근거는 따로 제공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추천드리는 방법은 앱에서 pdf다운로드를 하셨다면 그 파일을 공유하여 직접 근거를 남기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 Q. [인세프] 사진을 찍으면 한번씩 로딩이 오래걸려 업로드가 되지 않는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이런 경우는 앱 설정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수도 있고, 인터넷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앱 설정에 관한 내용은 설명서 참고 하시고, 그래도 안된다면 카메라 설정 초기화 이후 재설정 바랍니다.

  • Q. [인세프] 현장에서 앱 사용 시 한번씩 로딩이 오래걸릴 때는 왜그런 건가요?

    현장에 인터넷이 잘 터지지 않거나, 현재 인터넷이 약하게 잡혀 있다거나, 앱 내에서 일시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경우들은 인터넷을 확인해 보시거나, 핫스팟을 껏다키거나, 앱 자체를 강제종료 후 다시 켜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만약 이러한 조치에도 동작이 되지 않는다면 일단 현장 내에서는 기존의 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추후에 사진을 업로드해 기술지도 진행 바랍니다.

     

  • Q. [인세프] K2B에 바로 업로드할 수 있는 기능은 없나요?

    , K2B와는 무관한 시스템으로 연동되어있지 않습니다. 다만, 업로드하는 사진과 보고서를 파일로 제공해드려 별도의 스캔 등 작업없이 업로드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 Q. [인세프] 사진을 찍지 못하게 하는 현장에서는 사진없이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나요?

    , 사진없이도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 Q. [인세프] 세이프디 홈페이지에서는 어떤걸 할 수 있나요?

    저희 세이프디가 앞으로 진행하는 모든 플랫폼 현황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현재는 인세프와 관련된 자료, 업데이트 공지 등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인세프] 사용하면서 느끼는 불편한점, 건의사항, 어려운점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문의는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지원 -> 고객문의에 있습니다. 급하신 경우 회사 내부 전화 또는 담당자에게 직접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연락은 항시 가능하기 때문에 긴급하다면 바로 전화주시길 바랍니다.

  • Q. [인세프] 사용하기전 교육을 한다고 했는데 어떤 교육을 하나요?

    실제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에 인세프를 활용한 보고서를 원활하게 작성할 수 있도록 실습하는 교육을 진행합니다. 교육 이후에 바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ID를 생성해 드립니다.

  • Q. [인세프] 사진을 찍으면 한번씩 로딩이 오래걸려 업로드가 되지 않는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이런 경우는 앱설정에서문제가 발생했을 수도 있고인터넷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앱 설정에 관한 내용은 설명서 참고 하시고그래도 안된다면 카메라 설정 초기화 이후 재설정 바랍니다.

  • Q. [인세프]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많이 없나요?

    교육을 통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또한, 24시간 고객센터 운영중이니 언제든 사용에 관련된 연락주시면 해결해 드립니다.

  • Q. [인세프]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가 필요할까요?

    인세프는 안드로이드용으로 개발되어 갤럭시 S10이상, 갤럭시 탭 S6 이상 기종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개인 스마트폰과 갤럭시 탭을 병행해서 사용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 Q. [인세프]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의처에 연락을 주시면 교육일정을 잡고, 대면 후 인세프 앱 사용 교육 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검색

주식회사 세이프디 | 대표이사 : 서영주 | 사업자번호 : 807-87-02017
TEL : (062) 971-1775 | FAX : (062) 971-1776 | E-mail : safedhelp@naver.com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 208번길 50, 216호 (오룡동, 조선대 생산형창업보육센터)

Copyrights © 2022 Safe-D Co., Ltd.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홈페이지제작.kr